Wednesday, August 4, 2010

KPOP // SHINee(샤이니) - Lucifer

Dance Version





Music Video


Sing Along by Amazesing



@Amazesing Simple Romanji (EXCLUSIVE)
(Please Credit Us if Gonna be Used)****

su mul got do chat ji mot he na nun
pi ha ryo go e so bwa do
go bu jo cha hal su om nun
ne ge ga cho bo rin
sa rang i yot da myon jong mal
sa rang het don go ra myon
ne ge i ro ji nun ma ra
Her whisper is the LUCIFER
Her LUCIFER

na rul muk go ga dun da myon
sa rang do mu kin che
mi re do muk kin che
ko jil su om nun de
ja yu rop ge bi wo no ko
ba ra bwa o jik no man che ul ge
no man ga duk che ul ge

go bu hal su om nun no ye
ma ryo gun LUCIFER
go bu hal su om nun no ye
ma bo bun LUCIFER
da ga so myon no nun
ma chi chon sa ga tu nol gu lo
na rul sa nun i yu ra
mal la go, mal la go

no rul cho um bwa sul te jar bun sun gan
mom chwo bo ryot ji nu ga ma chi
ne shim jang ul kwak jin che no chi
a nun got cho rom (a jik ka ji do)
no nun gu rok he ne ma mul
da, da, da, da, da, da ga jo no ko
ni ga ob su myon ne ma mi
da ta bo ri ge man dun da

na rul muk go ga dun da myon
sa rang do mu kin che
mi re do muk kin che
ko jil su om nun de
ja yu rop ge bi wo no ko
ba ra bwa o jik no man che ul ge
no man ga duk che ul ge
Loverhollic, Robotronic
Loverhollic, Robotronic.

no wa ga chi nun sa rang ye gi dul
na rang ga tun go sul ba ra bo nun no
u ri do i sang un wan byok he jil
su op da go nu kyo sul te
na man cho da bwa. no nun
do, do, do, do, do, do do na rul won he
na man ba ra bwa. mo dun ge,
ge, ge, ge, ge, ge ge ni ga jung shim

on je bu ton ga jo gum shik
jal mot dwen got ga ta
i sang han no
nal lal don sa ram dul
mo du ha na dul shik gyot dul to na
ooh whoa
nan ga jin ge no pu ni go

na rul muk go ga dun da myon
sa rang do mu kin che
mi re do muk kin che
ko jil su om nun de
ja yu rop ge bi wo no ko
ba ra bwa o jik no man che ul ge
no man ga duk che ul ge

ma chi yu ri song e ga jo bo rin
pi ye ro man dwen got ga ta
jol de man jok om nun no rul
wi he chu mul chu nun na
hwon ni dul lyo da bo go
nwe rul man jo, ba bo dwen got ga ta
nan jom jom ne ge kul lyo
ga nun got man ga tun de

Loverhollic, Robotronic
Loverhollic, Robotronic.

ni ga myon gon a nya, shir
tan got do a nya
dan ji gu ron nun bi chi
bu dam il pun,
o di an ga i rok he
nan no man ba ra bo go
gi da ryo wat ja na
ooh whoa

no ye nun bi chi nal sa ro jap da
na ri gat su rok nal ka ro wo jyot da
no ye jip cha ge ji chot da
ma ni be ot da ma me pi ga nan da
na su ro jil jum dwe myon da ga wa so
chon sa ga chi sa rang he ran mal
nu ga jin ja no yon nun ji
al da ga do het ga li ge man dun da.

na rul muk go ga dun da myon
sa rang do mu kin che
mi re do muk kin che
ko jil su om nun de
ja yu rop ge bi wo no ko
ba ra bwa o jik no man che ul ge
no man ga duk che ul ge

ma chi yu ri song e ga jo bo rin
pi ye ro man dwen got ga ta
na rul nep do ja yu ro wo jil te
no rul jin ja sa rang hal su it go
hwon ni du ryot da bo go wa
nwe rul man jo, ba bo dwen got ga ta
na rul nep do jil li ge do mal go
no rul jin ja ba ra bol su it ge

na rul muk go ga dun da myon
sa rang do mu kin che
mi re do muk kin che
ko jil su om nun de


Loverhollic, Robotronic
Loverhollic, Robotronic.

go bu hal su om nun no ye
ma ryo gun LUCIFER

No comments:

Post a Comment